대학 좀 봐주세요ㅠㅠㅠㅠ

"동명대 넣으려는데"

내신 딱 5거든 선생님이 교과 추합보자시는데 괜찮을까? 생기부 활동 열심히해서 종합쓰려했는데 어쩌지

  • 작성자

    용탱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류제출"

서류제출이 11일 3시 마감이면 그때까지 학교에 서류가 도착해야 인정되는거임 아니면 그 전에 우체국에서 보낸 서류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행복이9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