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류제출

"대학 좀 봐주세요ㅠㅠㅠㅠ"

6교과로 넣을 생각인데 무리일까요..? 동의 3.42 동아 3.9 경남과기 3.8 경성 3.4 신라 2.9 동명 ...

  • 작성자

    대학파이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릉원주대에 대해 잘 아는 사람..?"

좋은점이 있을까요....문과계열 생각중인데..

  • 작성자

    zdrtfx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