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저 뭐가 더 빡쌩거야?

"전문**건데 추반좀"

대구살고있는데 과는비슷함 서울이면 한양여대 대구면 영진이나 영이공생각중임..ㅜ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계획자2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양대"

건양대 메디컬 어때???

  • 작성자

    휴지멘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