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양대

"최저 뭐가 더 빡쌩거야?"

3합5 사탐1개 3합6 사탐2개(반올림 포함3합 6이내) 뭐가 더 어려워? 그리고 같은3합6이여도 사탐 1개 2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꼬부기1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3점 중반 교과"

제 성적이 3점 중반인데 교과로 (농어촌도 가능) 갈 수 있는 대학이 있을까요? ㅠㅠ 아직 대학을 못정했어요 ......

  • 작성자

    기욤공주익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