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류제출

"경희대 논술"

내신 별 감점이 좀 크다던데 4등급초반이면 감점이 크나요? 아니면 신경 안쓸 정도 인가요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조율자0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조국 결국 장관임명ㅋㅋㅋㅋㅋㅋ"

이게 나라냐 씹ㅋㅋㅋㅋㅋㅋ 이번 정권은 아베랑 시진핑 욕하지마라 동급이니까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고양이7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