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국 결국 장관임명ㅋㅋㅋㅋㅋㅋ

"서류제출"

보통 담주 월요일까지던데 내일정도에 보내면 잘 가겠지??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노력가3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짜 너무 고민되는 데 도움 좀 주라 ‼️"

내가 4.8인데, 작년 결과 보면 수시 1차가 평균이 3.6 추합최저가 4.7이야,, 작년 농어촌전형 결과는 5.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수험생0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