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라도에서 부산대

"강원(경영)공주(문화재보존)용인(문화재학과)"

어디가 좋을까요? 교과로 넣을 꺼에용

  • 작성자

    스티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학종 경쟁률 .."

2시 기준 40대 1이야 ..... 뭣같다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수험생7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