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학종 경쟁률 ..

"전라도에서 부산대"

전라도 사투리 네이티브인 20년 토박인데 부산대가면 무시안당함? 쓰기 겁나네잉 5개 서울쓰고 1개 안정으로 쓸건데....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여드름1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경대 교과성적우수인재 1,2 차이가 뭐에요?"

일반고 3학년입니다!

  • 작성자

    봉일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