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어 공부 하려고 하는데

"부천대패디vs인하공전패디vs폴리텍패디"

ㅈㄱㄴ

  • 작성자

    gheye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 4후반~5초반 전문대"

이 내신대에서 컴공이나 소프트웨어과 괜찮은곳 있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uuuehd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