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4후반~5초반 전문대

"영어 공부 하려고 하는데"

수특 수완 단어 외우는게 좋나요 서점에 있는 단어장 사서 외우는게 좋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노력가4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일반계 이과 3.8 간호학과 추천좀요 ㅜㅠㅠ"

전문대도 생각하고 있고 4년제 대학도 생각하고 있어요. 4년제 대학에서 가장 잘 갈 수 있는 대학 어디있을까요? ...

  • 작성자

    흐느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