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서접수할때 수험표 출력 안 하면

"일반계 이과 3.8 간호학과 추천좀요 ㅜㅠㅠ"

전문대도 생각하고 있고 4년제 대학도 생각하고 있어요. 4년제 대학에서 가장 잘 갈 수 있는 대학 어디있을까요? ...

  • 작성자

    흐느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남대 의류학과"

어때

  • 작성자

    gheyei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