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계 이과 3.8 간호학과 추천좀요 ㅜㅠㅠ

"내신 4후반~5초반 전문대"

이 내신대에서 컴공이나 소프트웨어과 괜찮은곳 있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uuuehd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서접수할때 수험표 출력 안 하면"

접수처리 안되는거야? 전화해보니까 나중에 합격여부 알때 수험번호 입력한다는데 지금 수험표 뽑을 필요 없는거지??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리스너4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