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학과

"08 4등급 간호,임상 추천"

이때까지 생기부 내용 전부다 간호학과로 밀어왔고 간호 지망합니다 4등급으로 갈 수있는 대학 추천해주세요ㅜㅜㅜㅜ 임상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협상가091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

"등급 3.7 고3 대학"

아직 1학기 시험을 안 봐서 더오를 수도 있고 떨어질 수도 있는데요ㅠㅠ 올라갈거라고 믿고있긴합니다 경기권으로 어떻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파이리830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