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급 3.7 고3 대학

"간호학과"

고교학점제 시행하는 학년인데 문과를 선택했어요 경영쪽으로 가고 싶어서요 근데 아빠가 취업도 안 되고 자격증있는 간호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독립자109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

"경상대 과 추천"

4.8에서 5.2 사이에 있는 경상대 아무 학과 간 다음에 전과하려 하는데 어디로 가서 어디로 전과하는 게 좋을까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여드름549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