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상대 과 추천

"등급 3.7 고3 대학"

아직 1학기 시험을 안 봐서 더오를 수도 있고 떨어질 수도 있는데요ㅠㅠ 올라갈거라고 믿고있긴합니다 경기권으로 어떻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파이리830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

"특성화 6.6"

제제과 가고싶은데 받아주는 대학 있을까요….. 하 대림이랑 연성 가고 싶은데 안되겠죠..

  • 작성자

    붙어라제발제발제제바

  • 게시판명

    상담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