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민

"세종대 물리학전공"

별로인가요? 작년컷이 어느정도죠ㅠㅠ 일단 원서쓰는 곳중에 낮은게 부산경북세종인데 물리학과라...ㅜ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나루토8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중앙대 기균"

응통 내신 컷 어느정도 나와야하죠?

  • 작성자

    나봉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