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설학과 장점

"정보통신공학vs미디어소프트웨어"

여자예요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개발자1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좀 요ㅠㅠㅠ"

내신 3.5구요. 농어촌 가능해요. 사회학에 관심이 많아 사회학과 가고 싶은데 괜찮은 대학 추천좀요!

  • 작성자

    얄라얄라셩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