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좀 요ㅠㅠㅠ

"신설학과 장점"

'신설학과가 아니었을경우 뽑는 성적'보다 1등급 낮아도 합격가능성 어느정도 있음 ㄹㅇ 내신 5등급 초반이었는데 종합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기부 이 정도면 많은 거임?"

16장 +a 인데 몇 개 누락되서 채우면 17쪽은 넘길 거 같은데 적은 건가? 1학년때 좀 소홀히 해서 후회된다.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금붕어89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