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기부가 12장이면 자소서쓰는건..

"한양대친구 때문에 과잠입고 그학교갔는데"

쪽팔리더라ㅠㅠ나 숭실다니는데 울학교 왼쪽에는 서울대고 오른쪽엔 중앙대임 솔직히 그학교들에서는 지리상 옆에있는 학교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소서 실장"

자소서에 실장을 2번에 교내활동중 하나로쓰고 3번에 갈등일어난걸로 또쓰는데 실장으로 두개쓰는거 괜찮아 ? 요지...

  • 작성자

    간호s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