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2등급컷 어느정도 나올것 같나요?

"사탐 조짐"

한지 사문 둘다 조짐 국영수는 322뜰꺼같은데 사탐은 둘다 6뜰듯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호랑이3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잘봄"

영어 버려서 공부도 안했는데 뭐 ㅎ. 하고 채점했는데 76점나옴!! 모의고사 입학고사 3년 다 포함해서 제일 높은 ...

  • 작성자

    9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