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난 문과인가봐

"국어"

국어76 인데망한거지 ㅜㅡㅡㅡㅜㅜ 미대준비중인데 에바 ㅜㅡㅡ

  • 작성자

    이수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탐제발"

국어1수학3영어2 11나와라제바라나어아아앙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강아지67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