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80이면

"사문 답좀 알려주세여"

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는 88인데 영어가 69임"

어떻게 생각함? 병1신 새1끼? ㅇㅋ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