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서울지하철

"나재수하능데"

올해수능 헬이라해서 무섭다 쫌 .. 두려워 원래 두려운거보단 열심히하면되는거야 하고 공부했는데 요즘 드는 생각은 진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티때"

모자써도 돠나요.. 머리 망해서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독립자9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