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종

"님들 내신 1학기 성적표 나올건데 이거 아시는분"

4등급이라고 뜨면 4등급 1등과 4등급 꼴찌는 똑같이 취급하나요? 제가 4등급 1등될거같은데 너무억울한데

  • 작성자

    모키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홍대식 내신으로 1.79인데..적정? 하향?"

컴공 쓰려는데 작년 평균 등급이 2 00임 이정도면 적정이야 아님 하향이야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강아지7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