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대식 내신으로 1.79인데..적정? 하향?

"학종"

쌤들이 엄청 좋은학교만 생기부스펙 좋다고 조금만 낮은데가도 다같이 텅텅이라는데 어느정도부터 그럼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꼬부기6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가 이기적인건가"

친구중에 피부염 때문에 심하게 고생하는 애가 있는데 얘가 맨날 손이 다 갈라지고 피 나고 헐고 그래.. 그래서 힘든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