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고보면 영어 3 중반에서 노는데

"축하해줘"

한화 2위야 10년만에 가을야구 할 수 있다 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신 3중후반대 유교과"

제목그대로 내신 3중후반 나오면 유교과로 어디 갈 수 있을까 아 그리고 나 경북살아서 너무 멀리는 안가고싶어 ㅠㅠ ...

  • 작성자

    쿡킥킥킥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