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탐 각각 장단점좀

"최최최최하위 지거국 학점 4.0 vs 국숭라인 학점 2.5"

당신이 기업 인사팀이라면 둘중 선택은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재주꾼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하 정승제쌤 너무웃기다 ㅋㅋㅋㅋㅋㅋ"

수업들을때마다 1번씩은 반드시 피식 웃고 때로는 목소리로도 웃기는 쌤 사랑해요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재주꾼7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