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정승제쌤 너무웃기다 ㅋㅋㅋㅋㅋㅋ

"사탐 각각 장단점좀"

세지:~~ 한지:~~ 이런식으로 간단하게만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의나루역에서"

고속터미널까지 대충 10-20분걸려?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