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고싶은 학과가 좀 상향인데

"경북대 전기공"

수능성적 어느정도 받아야 가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텐덤형3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올해 간호 입시"

많이 빡세질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ssibrf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