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간호 입시

"가고싶은 학과가 좀 상향인데"

적정이나 하향으로 다른 과 들어가서 전과해도 ㄱㅊ음 ??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독립자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2 기벡 예습하려는데"

원래 인강으로 공부해서 처음 들어보는데 왜이렇게 어렵죠ㅠㅠ 잘할 수 있을까요...아님 학원을 다닐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사교가4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