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국어 이번에 비문학 괜찮게 풀었으면 좋은건가??

"둘 중에 그냥 선택해조"

내신 5점대 후반 최저있는 논술로 인서울하거나 ㅈ잡가기 vs 재수해서 263424에서 수학 3만든다음에 더 나은 대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행복이97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짜 편하게 치는게 좋은듯"

어제 진짜 아무생각없이 편하게 누워서 폰하다가 새벽에 자고ㅋㅋㅋㅋ 모고칠때 원래는 목경련날정도로 긴장했었는데 오늘은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오징어2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