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완 실전모의고사 나만 쉬움?

"나는 수능전에 결과나오지롱 "

**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상명대 인식 어때"

사범대 적정으로 썻긴 한데 인식 어떰... 처참해?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음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