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명대 인식 어때

"수완 실전모의고사 나만 쉬움?"

이상하다 왜케 쉽지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발언자2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급해ㅜㅜㅜ도와주라"

대학교 접수할때 뭐 등기우편이나 그런거 내라는거 무슨뜻이야ㅜㅜ?자기소개서는 그런거 안 내도 되는거야?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익명30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