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대

"3개다 회계학과 넣었는데 한개 회계넣기 vs 경영넣기"

ㅃㄹ 서원대임

  • 작성자

    익명29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짜 빡친다"

초반에 제일 경쟁률 낮았던과가 막판되니까 제일 높아졌어... 죽고싶다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성적표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