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빡친다

"울산대"

울산대 전기전자 1000명 찍것네;;;;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성적표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생도 학종 많이 넣나"

제곧내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수험생7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